글쓴이 Daisy 작성일 2023-11-17 오후 8:00:21
제목 Trina 선생님 진짜 진짜 진짜 좋으신데...!  

저는 Trina​ 선생님과 3개월 넘게 아침 수업을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비몽사몽하지만 Trina​ 선생님이 밝은 에너지로 인사해 주시고 안부를 물어봐 주셔서

항상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Trina​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했을 때는 제대로 알아듣지도 못해서 같은 내용을 여러 번 되물어 봤었는데

선생님은 괜찮다고 잘하고 있다고 격려해 주시면서 몇 번이고 다시 말씀해 주시고 제가 이해 가능하게 풀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고 틀린 문장이어도 자신 있게 뱉을 수 있게 되었고

틀린 문장이라도 뱉으니 선생님이 수정해주시고 다음 수업에서 써먹고 하면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Trina 선생님은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듣기 편안한 목소리와 적당한 속도로 또박또박 말씀해 주셔서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적응하고 잘 알아들어갈수록 조금씩 빨리 말씀해 주셔서 실제 원어민들의 대화 속도에 적응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이 제공해주신 책으로 수업을 했었는데 이 책은 나와 관련된 것들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저는 곧 해외에서 살아야 해서 제가 원하는 수업방식이 혹시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흔쾌히 진행해 주셨고 수업자료도 먼저 찾아봐주셨습니다.

덕분에 정말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정말 다정하고 자상하십니다.

제가 영어 공부에 회의감을 느끼거나 의기소침해질 때면 얼마나 나아졌는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시면서 항상 용기를 주고 응원해 주셨습니다.

근데 제가 해이해지면 귀신같이 알아차리시곤 단호하게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씀해 주시기도 해서 정말 참 스승이라고 느꼈고 감사했습니다.

저는 사정상 선생님과의 수업을 멈추게 되었지만 다시 전화영어를 시작할 수 있을 때 다시 Trina 선생님을 찾을 겁니다!

좋은 선생님을 찾으신다면 Trina 선생님을 추천드립니다!!!🥰

 

네 고객님 소중한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더 발전하는 영어의 달인이 되겠습니다!

관리자 [2023-11-2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