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개월은 주3회 수업의 경우 12회 수업이 진행되며 주5회 수업의 경우 20회수업이 진행됩니다
-
특별히 고객님이 연기신청을 하시지 않는 한 공휴일이나 명절에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업연기/중지
및 환불규정
1.
수업연기규정
1)
수업 전날 밤 10시 전까지 연기신청 하신
고객님에 한해 수업연기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 신청 시 결석처리가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수업연기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홀딩신청 혹은 대표 휴대전화(010-6201-6071)로
카톡이나 문자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3)
수업연기 시 한달 수강일 동안 2회까지는 수업일수연장처리가 되고,
나머지 연기에 대해서는 선생님과 조율하여 해당 수강기간 내에 보강을
해주셔야 합니다
2.
수업중지규정
1)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중지를 요청 시 3개월까지만 중지 가능합니다
2)
3개월 이내 재 수업 시 남은 일수 보장이 되오며 3개월 이후는 남은
일수가 자동 소멸되오니 가능한 빠른 수업재개를 부탁 드립니다
3)
수업중지가 1주일 이상이 되면 오랜 기간 선생님을 공강으로 둘 수가
없어 같은 선생님 같은 시간 보장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환불규정
1)
수업시작 전 7일 이내는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2) 수업일수의 1/2 미만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의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수업일수의 1/2 이상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를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4)
수업중지 이후 1개월이 경과하면 수업료를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4.
결석규정
1)
수업연기신청 없이 수업에 못 들어오면 결석으로 처리되며 수업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25분 수업의 경우 20분이 경과하면 결석으로 간주됩니다
3)
50분 수업의 경우 40분이 경과하면 결석으로 간주됩니다
4)
선생님이 무단으로 결석하시면 1회 무료수업을 드립니다
|